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2월쯤 오픈 예정인 신입 자영업자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김지태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8
-
0
안녕하세요 2월쯤 오픈 예정인 신입 자영업자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대기업 직장 생활 15년 하다가 명퇴하고 이번에 치킨 매장 하나 계약했습니다.. 안녕하세요 2월쯤 오픈 예정 이라 지금 열심히 본사 교육받고 마케팅 공부하고 있는 신입 입니다..!! 장사라는 게 참 쉬운 게 하나도 없네요.. 선배 사장님들 쓰신 소중한 글들 보면서 매일 많은 도움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많이 배우겠습니다..안녕하세요 2월쯤 오픈 예정인 신입 자영업자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