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개원한 지 얼마 안 된 원장입니다.. 병원 운영자금 마련 방법 어떤 게 좋을까요?
컵밥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4
-
0
개원한 지 얼마 안 된 원장입니다.. 병원 운영자금 마련 방법 어떤 게 좋을까요?
대출 끼고 병원 오픈했는데 초기 인테리어 비용이랑 장비 리스료가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나갔네요.. 초반이라 환자도 별로 없어서 당장 다음달 직원들 월급이랑 월세가 밀릴 판입니다 ㅜㅜ 보통 이런 상황에서 병원 운영자금 마련 방법으로 메디컬론이나 정부 지원금 중에 어떤 걸 먼저 알아보는 게 현명할까요.. 선배님들 팁 좀 주세요..개원한 지 얼마 안 된 원장입니다.. 병원 운영자금 마련 방법 어떤 게 좋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