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객이 배달 음식 먹다 머리카락 나왔다고 구청 위생과에 배민 이물질 신고 처리 접수 진행했다는데 대처법요

이태훈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6

고객이 배달 음식 먹다 머리카락 나왔다고 구청 위생과에 배민 이물질 신고 처리 접수 진행했다는데 대처법요

오늘 점심에 배달 나간 보쌈 세트인데 손님이 머리카락 나왔다며 다짜고짜 소리 지르고 환불해 줬거든요.. 근데 분이 안 풀렸는지 배민 고객센터 통해서 배민 이물질 신고 규정대로 처리 해달라고 정식 접수 넣었다고 메일이 날아왔네요.. 저희 주방 식구들 다 위생모 착용 철저히 하는데 구청 위생과 불시 점검 나오면 어쩌죠 ㅠㅠ

댓글 0

고객이 배달 음식 먹다 머리카락 나왔다고 구청 위생과에 배민 이물질 신고 처리 접수 진행했다는데 대처법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