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 고비라더니 결국 7년 차인데 폐업 고려 중입니다..
이동훈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8
-
0
자영업 고비라더니 결국 7년 차인데 폐업 고려 중입니다..
버티고 버티다 보니 어느새 7년 차인데 올해가 제일 최악이네요.. 빚만 늘어나는 구조라 이제는 진짜 폐업을 고려 중입니다.. 정리하는 것도 다 돈이라던데 마음이 참 찹찹하네요 ㅠㅠ자영업 고비라더니 결국 7년 차인데 폐업 고려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