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이 너무 안 빠져서 권리금 인하 단행하고 양도양수 재진행하려 합니다
신길지사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5
-
0
매장이 너무 안 빠져서 권리금 인하 단행하고 양도양수 재진행하려 합니다
6개월 전에 바닥 권리 시설 권리 합쳐서 5000만원에 상가 내놨었는데 문의가 단 한 건도 없었네요;; 눈물을 머금고 이번에 권리금 인하 화끈하게 2000만원으로 낮춰서 부동산에 매물 돌리고 양도양수 광고 다시 태우려고 합니다.. 경기 불황인 상황에서 권리금 인하 쳐서라도 빨리 털고 나가는 게 현명하겠죠;;매장이 너무 안 빠져서 권리금 인하 단행하고 양도양수 재진행하려 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