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자 마감 정산 완료하고 혼자 앉아 소비 성찰 해봅니다..
에고공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4
-
0
오늘자 마감 정산 완료하고 혼자 앉아 소비 성찰 해봅니다..
오늘도 포스기 마감 정산 긁어보니까 매출은 평타 쳤는데 이번달 식자재 대금이랑 카드값 나갈 거 계산해 보니 남는 게 없네요 ㅜ 매장 마감 정산 뒤에 가계부 쓰면서 내가 불필요하게 쓴 지출은 없는지 소비 성찰의 시간을 가질 때마다 자영업자의 삶이 참 고단하다 느껴집니다 ㅠㅠ오늘자 마감 정산 완료하고 혼자 앉아 소비 성찰 해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