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같은 불경기에 사장님 운영비 줄이는 방법 어떤 게 있을까요?
프리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4
-
0
요즘 같은 불경기에 사장님 운영비 줄이는 방법 어떤 게 있을까요?
매출은 제자리걸음인데 전기세, 가스비, 인건비는 계속 오르니까 월말에 정산해 보면 가져가는 돈이 진짜 알바보다 적네요 ㅠ 고정 지출을 무조건 줄여야 살길이 열릴 거 같은데.. 현실적으로 사장님 운영비 줄이는 방법 노하우 좀 공유해 주세요.. 키오스크나 테이블오더 들여서 인건비를 줄이는 게 나을지, 아니면 일회용품이나 물류 업체를 단가 싼 곳으로 다 갈아엎어야 할지 사장님들 다들 어떻게 버티시나요..요즘 같은 불경기에 사장님 운영비 줄이는 방법 어떤 게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