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에 일주일이나 지난 주문 건 붙잡고 악성 리뷰 다는 심보는 뭘까요;;
푸른산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6
-
0
배민에 일주일이나 지난 주문 건 붙잡고 악성 리뷰 다는 심보는 뭘까요;;
오늘 아침 배민 알림 울려서 보니까 무려 일주일이나 지난 주문 건 내역 영수증 들고 와서 대뜸 별점 2점 주면서 고기 냄새 존나 남 맛없음 이렇게 리뷰 적어놨네요;; 일주일 전 당일에는 맛있게 잘 먹었다고 전화까지 주셨던 분인데 갑자기 마음이 바뀐 건지.. 다 소화돼서 똥으로 나왔을 텐데 뒤늦게 악성 테러하는 인간들 심보를 모르겠습니다 ㅠ배민에 일주일이나 지난 주문 건 붙잡고 악성 리뷰 다는 심보는 뭘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