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리뷰 별점 관리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탈모 올 지경입니다..

푸른바다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5

배달 리뷰 별점 관리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탈모 올 지경입니다..

요즘 손님들은 음식이 조금만 식어서 가도 배달 리뷰 별점 관리에 치명적인 1점을 남기네요 ㅠ 아무리 배달 리뷰 별점 관리에 신경 쓰고 사은품을 챙겨줘도 악성 리뷰 하나 꽂히면 일주일 내내 매출에 타격이 가니까 포스기 켜기가 두렵습니다.. 배달 접고 홀 장사만 해야 하나 싶어요..

댓글 0

배달 리뷰 별점 관리 때문에 스트레스받아서 탈모 올 지경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