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임대료 내는 게 지쳐서 경매나 직거래로 상가 직접 매수방법 알아보는 중인데 리뷰 좀요
디케어텔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6
-
0
임대료 내는 게 지쳐서 경매나 직거래로 상가 직접 매수방법 알아보는 중인데 리뷰 좀요
매달 꼬박꼬박 피 같은 월세 건물주 통장에 꽂아주는 게 너무 억울하고 계약 만기 때마다 권리금 뺏길까봐 상가 아예 경매 매물 낙찰받거나 직거래 매수방법 공부 시작했습니다.. 대출 규제 한도 한도 심사 프로세스랑 취등록세 부대비용 감안했을 때 상가 분양 매수해 보신 선배 사장님들의 솔직한 후기나 단점 장점 리뷰 원해요..임대료 내는 게 지쳐서 경매나 직거래로 상가 직접 매수방법 알아보는 중인데 리뷰 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