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테이블 오더 도입 고민 중인데 하이오더후기질문 좀 드릴게요
비밀의정원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12
-
0
테이블 오더 도입 고민 중인데 하이오더후기질문 좀 드릴게요
인건비가 너무 올라서 홀 직원을 줄이고 테이블 메뉴판을 설치할까 합니다. 마침 상담받은 게 있는데 혹시 실제로 매장에 쓰고 계신 분 계시면 하이오더후기질문 몇 개만 답변 부탁드려요 ㅜ 주문 누락이나 기계 오류 같은 게 잦은 편인가요? 어르신들 손님 오시면 엄청 헤매실까봐 걱정입니다.테이블 오더 도입 고민 중인데 하이오더후기질문 좀 드릴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