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거래처 허위과장발주ㅠㅠ 진짜 이거 법적으로 대응 가능한가요?

김유경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6

거래처 허위과장발주ㅠㅠ 진짜 이거 법적으로 대응 가능한가요?

이번에 믿고 거래하던 도매 쪽에서 수량 장난질을 쳤네요. 구두로 이야기한 거랑 다르게 서류를 교묘하게 꼬아서 허위과장발주 넣고는 이제 와서나 몰라라 하는데.. 진짜 배신감 들고 장사 의욕 뚝 떨어집니다 ㅠ 이런 경우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너무 답답해요..

댓글 0

거래처 허위과장발주ㅠㅠ 진짜 이거 법적으로 대응 가능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