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에이블리 셀러 마진율 보통 몇 퍼센트 잡고 입점하시나요?

김짱구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5

에이블리 셀러 마진율 보통 몇 퍼센트 잡고 입점하시나요?

동대문 사입해서 에이블리에 입점해 보려는 초보 셀러입니다.. 플랫폼 수수료에 서버 이용료, 무료 배송 압박까지 계산해 보니까 단가를 꽤 높게 잡아야 할 거 같은데.. 선배 에이블리 셀러 마진율 보통 몇 % 수준으로 세팅해야 광고비 떼고 내 손에 쥐는 게 남나요;;

댓글 0

에이블리 셀러 마진율 보통 몇 퍼센트 잡고 입점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