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깃집 불방 시설.. 숯불 착화기 교체할까 고민중이에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지은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12
-
0
고깃집 불방 시설.. 숯불 착화기 교체할까 고민중이에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매장 오픈 때부터 5년 넘게 쓰던 가스식 착화기가 노후화되어서 그런지 요즘 불 피우는 속도도 너무 느리고 가스 냄새가 자꾸 새어 나오는 거 같아서 불안하네요.. 비용이 좀 들더라도 자동 센서 달린 신형 착화기 교체할까 고민중이에요 .. 요즘 대세인 전기식 발화 기계로 바꾸면 숯 피울 때 연기나 소음이 확실히 덜한지 성능 차이 아시는 사장님 계시나요..??고깃집 불방 시설.. 숯불 착화기 교체할까 고민중이에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