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페 하시는 분들 여름철 스무디랑 에이드 종류 재료비 마진율 괜찮나요?
김유경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10
-
0
카페 하시는 분들 여름철 스무디랑 에이드 종류 재료비 마진율 괜찮나요?
날 더워지면서 스무디랑 에이드 주문이 팍팍 늘고 있는데요.. 들어가는 파우더에 과일 청에 탄산수까지 계산해 보니까 은근히 재료비가 많이 먹히는 거 같아요 ㅜ 아메리카노에 비해 얘네는 마진이 대략 몇 퍼센트나 남는지 궁금합니다..카페 하시는 분들 여름철 스무디랑 에이드 종류 재료비 마진율 괜찮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