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받아서 반 이상 다 처먹어놓고 머리카락 나왔다고 음식값 전액 환불 요구하는데 다들 환불해 주시나요 고민입니다

예사랑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8

배달 받아서 반 이상 다 처먹어놓고 머리카락 나왔다고 음식값 전액 환불 요구하는데 다들 환불해 주시나요 고민입니다

용기 바닥 보일 정도로 다 먹어놓고 뒤늦게 이물질 나왔다며 배민 고객센터 통해서 음식값 100% 환불 요구하는 진상이 걸렸습니다;; 매장 수거하겠다고 하니까 이미 쓰레기통에 버려서 없다는데.. 뻔히 사기 치는 거 알면서도 별점 테러 무서워서 음식값 전액 환불해 줘야하는 건지 너무 고민이고 분통 터지네요;;

댓글 0

배달 받아서 반 이상 다 처먹어놓고 머리카락 나왔다고 음식값 전액 환불 요구하는데 다들 환불해 주시나요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