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매일 장사 9시 마감 하고 나면 멍때림 심해지네요..
땡길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1
-
0
요즘 매일 장사 9시 마감 하고 나면 멍때림 심해지네요..
손님도 없고 배달도 안 들어와서 그냥 장사 9시 마감 딱 치고 불 껐는데.. 홀에 주저앉아서 한 30분 동안 멍때림.. 요즘 자영업자분들 다들 비슷하시죠?? 매출 보면 한숨만 나오고.. 집에 들어가기도 싫고 그냥 가게에 멍하니 앉아있다가 이제 퇴근합니다..ㅠ요즘 매일 장사 9시 마감 하고 나면 멍때림 심해지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