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기존 매장 양수받아 운영하면서 저도 직접 알바처럼 뛰고 싶습니다..
프리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기존 매장 양수받아 운영하면서 저도 직접 알바처럼 뛰고 싶습니다..
직장 퇴사하고 무턱대고 새로 오픈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운영 중인 괜찮은 양품 매장을 양수받아 시작하는 게 안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사장이 되더라도 인건비 아낄 겸 매장에 상주하면서 알바 직원들이랑 똑같이 직접 몸으로 일하고 싶은데요. 혹시 양수 계약 진행할 때 기존 직원들 고용 승계는 무조건 필수로 해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계약 시점에 협의해서 제가 직접 일하는 만큼 알바 타임을 줄여도 문제없는지 궁금합니다.기존 매장 양수받아 운영하면서 저도 직접 알바처럼 뛰고 싶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