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여름철 신메뉴로 테이크아웃 가성비 컵빙수 추가하려는데 제조 과정상 알바 노동력 갈려 나갈까봐 겁나네요
윤블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9
-
0
여름철 신메뉴로 테이크아웃 가성비 컵빙수 추가하려는데 제조 과정상 알바 노동력 갈려 나갈까봐 겁나네요
주거지 골목 상권 소형 카페 운영 중인 점주입니다.. 날씨 더워지니까 초등학생들이나 동네 주민들 겨냥해서 3천 원대 가성비 컵빙수 메뉴를 눈꽃빙수기 들여서 개시해 볼까 계획 중인데요.. 아무래도 팥 얼음 떡 과일 연유 토핑 얹고 설거지 나오는 양을 계산해 보면 가성비 컵빙수 판매 단가 마진 대비해서 피크 타임 근무하는 알바 노동력 강도가 폭발적으로 치솟아 애들 추노하거나 음료 제조 동선 꼬여서 배달 지연 터질까봐 선뜻 발을 못 들이겠습니다 ㅠ여름철 신메뉴로 테이크아웃 가성비 컵빙수 추가하려는데 제조 과정상 알바 노동력 갈려 나갈까봐 겁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