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올가을쯤 먹자골목 상권에 냉삼집 하나 오픈할 계획 잡고 있습니다
김보건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5
-
0
올가을쯤 먹자골목 상권에 냉삼집 하나 오픈할 계획 잡고 있습니다
뉴트로 감성 인테리어 콘셉트로 냉삼집 창업 오픈 계획 구체화하는 중이에요.. 원육은 수입산 칠레나 오스트리아산 삼겹살 급냉시켜서 얇게 썰어 파는 쪽으로 방향 잡았는데 요즘 냉삼집 워낙 포화 상태라 오픈 계획 대로 밀고 나가도 경쟁력 있을지 선배님들 눈으로 봐주세요..올가을쯤 먹자골목 상권에 냉삼집 하나 오픈할 계획 잡고 있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