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 리뷰에 대놓고 사장 싸가지없다 라고 악플 달렸는데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그강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8

배민 리뷰에 대놓고 사장 싸가지없다 라고 악플 달렸는데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바빠서 인사 좀 못 건넨 거 가지고 리뷰 테러를 해놨네요.. 가게 상호 다 노출되는 플랫폼에 사장 싸가지없다 라고 적어놓으니까 매출에도 타격 올 것 같고 손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ㅜ

댓글 0

배민 리뷰에 대놓고 사장 싸가지없다 라고 악플 달렸는데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