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 리뷰에 대놓고 사장 싸가지없다 라고 악플 달렸는데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그강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8
-
0
배민 리뷰에 대놓고 사장 싸가지없다 라고 악플 달렸는데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바빠서 인사 좀 못 건넨 거 가지고 리뷰 테러를 해놨네요.. 가게 상호 다 노출되는 플랫폼에 사장 싸가지없다 라고 적어놓으니까 매출에도 타격 올 것 같고 손이 부들부들 떨립니다 ㅜ배민 리뷰에 대놓고 사장 싸가지없다 라고 악플 달렸는데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