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드디어 오픈 7일차 후기 올려봅니다
젤리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드디어 오픈 7일차 후기 올려봅니다
인테리어하고 집기 넣고 정신없이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주일이 지나 7일차 후기 적고 있네요.. 생각보다 도난율은 아직 없는데 쓰레기 아무 데나 버리고 가는 초등학생들 때문에 하루에 세 번씩 매장 나가서 치우고 있습니다.. 매출은 그냥 무난하네요..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드디어 오픈 7일차 후기 올려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