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 선거 기간에 대선 꿀알바 자리 구했는데 선거운동 알바 페이 쎈 편인가요?
공쥬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12
-
0
이번 선거 기간에 대선 꿀알바 자리 구했는데 선거운동 알바 페이 쎈 편인가요?
가게 장사가 너무 안돼서 낮 시간에 틈틈이 할 단기 알바 찾다가 대선 선거운동 꿀알바 자리를 추천받았습니다.. 하루 종일 피켓 들고 서 있거나 인사만하면 되는 단순 업무라 대선 꿀알바라고 불리던데, 실제로 선거 알바 해보신 분들 페이 지급 칼같이 나오나요? 장사 매출 메꾸려면 눈 딱 감고 보름 동안 선거 차량 쫓아다니면서 소리 좀 질러야 할 것 같습니다..;; 해보신 분 후기 좀요..이번 선거 기간에 대선 꿀알바 자리 구했는데 선거운동 알바 페이 쎈 편인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