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지역 배달 앱 맛집 1등 찍어봤자 참 덧없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샌드불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10
-
0
지역 배달 앱 맛집 1등 찍어봤자 참 덧없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랭킹 올리려고 깃발 꽂고 리뷰 이벤트 퍼주고해서 겨우 카테고리 1등 찍었는데요.. 재료비 오르고 플랫폼 수수료 떼이고 나니까 순수익은 밑바닥이네요.. 남들 보기에만 화려하지 실속은 하나도 없으니 1등 타이틀 자체가 덧없다 느껴져서 허탈합니다..지역 배달 앱 맛집 1등 찍어봤자 참 덧없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