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안돼서 사업 폐업 절차 밟는 중인데 남은 식자재들 기부할까 고민 중입니다
최성욱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7
-
0
장사 안돼서 사업 폐업 절차 밟는 중인데 남은 식자재들 기부할까 고민 중입니다
오랜 고민 끝에 결국 사업 폐업 신고를 하러 갑니다.. ㅜ 매장에 쓰다 남은 통조림이나 유통기한 넉넉한 부자재들이 꽤 많이 남았는데, 이걸 중고로 팔기도 애매하고해서 푸드뱅크 같은 곳에 기부할까 고민 중이에요.. 사업 폐업하는 마당에 기부 타령이냐 하실 수도 있겠지만.. 그냥 버려지는 것보단 어려운 분들한테 가는 게 마음이 덜 씁쓸할 것 같아서요.. 기부 절차 까다롭지 않은 곳 아시면 알려주세요..장사 안돼서 사업 폐업 절차 밟는 중인데 남은 식자재들 기부할까 고민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