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K푸드 열풍이라며 정부에서 한식당 국가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한다던데..

곰두리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5

K푸드 열풍이라며 정부에서 한식당 국가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한다던데..

뉴스 기사 보니까 해외 진출하는 외식업체 대상으로 국가 브랜드 육성 차원에서 컨설팅이랑 지원금 준다더라고요.. 국내 소상공인들이나 좀 국가 브랜드 육성하듯 챙겨줬으면 좋겠다는 솔직한 심정입니다;;

댓글 0

K푸드 열풍이라며 정부에서 한식당 국가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한다던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