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K푸드 열풍이라며 정부에서 한식당 국가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한다던데..
곰두리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5
-
0
K푸드 열풍이라며 정부에서 한식당 국가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한다던데..
뉴스 기사 보니까 해외 진출하는 외식업체 대상으로 국가 브랜드 육성 차원에서 컨설팅이랑 지원금 준다더라고요.. 국내 소상공인들이나 좀 국가 브랜드 육성하듯 챙겨줬으면 좋겠다는 솔직한 심정입니다;;K푸드 열풍이라며 정부에서 한식당 국가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한다던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