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 투표] 사장님들 배달 장사 마진 진짜 몇 % 남으시나요?

옥수수수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4

[자영업 투표] 사장님들 배달 장사 마진 진짜 몇 % 남으시나요?

배민원 쿠팡이츠 요기요 다 돌리면서 하루 종일 닭 튀기고 포장하는데.. 통장에 남는 돈이 너무 없어서 현타 왔습니다 ㅠ 다들 배달 장사 마진 구조 어떻게 나오시는지 투표나 댓글로 공유 좀 해봐요.. 원가율 30% 잡고 시작해도 배달 대행비에 앱 수수료 떼이면 배달 장사 마진 10% 겨우 건지거나 마이너스 나는 기분인데.. 배달 위주 매장 하시는 분들 진짜 다들 이 시국에 버티고 계시는 거 맞나요? ㅠㅠ

댓글 0

[자영업 투표] 사장님들 배달 장사 마진 진짜 몇 % 남으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