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고기집 사장님들 뭉티기 진공 관련 질문 있습니다!!

현화이브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7

고기집 사장님들 뭉티기 진공 관련 질문 있습니다!!

당일 도축한 한우 우둔살로 뭉티기 메뉴를 개시하려고 하는데요.. 남은 고기 재고 관리할 때 뭉티기 진공 관련해서 스킨 진공을 치는 게 나을지 아니면 일반 진공지로 빡빡하게 당기는 게 육즙 손실이 적을까요?? 진공 상태로 며칠까지 신선도가 유지되는지 선배님들의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댓글 0

고기집 사장님들 뭉티기 진공 관련 질문 있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