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당일 판매하고 남은 족발 삶고 나서 식힌 다음 냉동 보관 했다가 다음 날 팔아도 품질 괜찮나요

배경우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15

당일 판매하고 남은 족발 삶고 나서 식힌 다음 냉동 보관 했다가 다음 날 팔아도 품질 괜찮나요

족발집 초보 사장입니다.. 매일 수량 예측 실패해서 족발 삶고 남는 원육 재고가 3~4족씩 나오는데 이거 뼈 발라내고 진공 포장 쳐서 냉동 보관 했다가 다음 날 아침에 해동해서 온족으로 썰어 나가면 손님들이 고기 퍽퍽하다고 귀신같이 눈치챌까요;;? 남은 재고 처리법 다들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ㅠㅠ

댓글 0

당일 판매하고 남은 족발 삶고 나서 식힌 다음 냉동 보관 했다가 다음 날 팔아도 품질 괜찮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