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맨날 매장 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쉬는 날 집에서 가족들과 저녁 메뉴 삼겹살 구웠네요.

다인컴퓨터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9

맨날 매장 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쉬는 날 집에서 가족들과 저녁 메뉴 삼겹살 구웠네요.

맨날 주방 화구 앞에서 음식 하다가 쉬는 날 집에서 도란도란 모여 저녁 메뉴로 삼겹살 구워 먹으니 이게 행복이구나 싶습니다.. 역시 남이 구워주는 고기나 집에서 편하게 먹는 저녁 메뉴가 최고네요..

댓글 0

맨날 매장 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쉬는 날 집에서 가족들과 저녁 메뉴 삼겹살 구웠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