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피크타임 4인석 차지하는 혼밥 단골 손님 대처 어떻게 하시나요..ㅠ
본드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7
-
0
피크타임 4인석 차지하는 혼밥 단골 손님 대처 어떻게 하시나요..ㅠ
점심 피크타임 12시에 항상 오셔서 4인 테이블 혼자 차지하고 식사하시는 단골분이 계십니다.. 자주 오시니 고맙긴 한데 밖에는 웨이팅 걸려있고 다른 손님들은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가시니까 속이 타들어 가네요.. 정중하게 2인석으로 이동 요청드려도 기분 안 나빠하실 대처 방법이 있을까요..피크타임 4인석 차지하는 혼밥 단골 손님 대처 어떻게 하시나요..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