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주방 이모님들 사골 잡뼈 보관 라벨 질문이요!!
바움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7
-
0
주방 이모님들 사골 잡뼈 보관 라벨 질문이요!!
냉동고에 사골 잡뼈 보관 라벨 붙여서 유통기한이랑 입고일 관리하고 있는데요.. 냉동고 안이 워낙 습하고 차갑다 보니 일반 종이 라벨지는 자꾸 떨어지고 글씨가 번지네요.. 다들 냉동 식자재 보관 라벨지 어떤 제품 쓰시는지 추천 좀 해주세요.. 안 떨어지고 오래가는 라벨기가 따로 있나요?주방 이모님들 사골 잡뼈 보관 라벨 질문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