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본사에서 주는 발주 장려금 소상공인 이득 잡히는 거 세무서 질문 드립니다
채우림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6
-
0
본사에서 주는 발주 장려금 소상공인 이득 잡히는 거 세무서 질문 드립니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운영 중인데 본사에서 정기적으로 들어오는 발주 장려금 소상공인 이득 분에 대해서 세무서 질문 결과 영업외수익으로 잡아야 한다더라고요.. 이거 부가세 신고할 때 매출 합산 시켜야 하나요?본사에서 주는 발주 장려금 소상공인 이득 잡히는 거 세무서 질문 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