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시계 보니 오후 5시인데 아직 장사 마수 고민 중 개시도 못 했습니다..
마마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7
-
0
시계 보니 오후 5시인데 아직 장사 마수 고민 중 개시도 못 했습니다..
오늘 진짜 날씨 갑자기 추워져서 장사 안되는 날 종특인가 봅니다.. 문 열고 손님 발길이 뚝 끊겨서 장사 마수 고민을 이 시간까지 눈물 흘리며 하고 있네요 ㅠ 첫 개시를 해야 마음이 놓이는데 마수도 못 하고 공치고 마감 정산 긁을까봐 포스기만 째려보고 있습니다.. 장사 참 슬프네요 ㅜ시계 보니 오후 5시인데 아직 장사 마수 고민 중 개시도 못 했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