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여름 다가오니까 매장 에어컨 누진세 고민 때문에 머리 아프네요ㅠ
택의세상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9
-
0
여름 다가오니까 매장 에어컨 누진세 고민 때문에 머리 아프네요ㅠ
저희 매장이 통유리라 낮에 해가 엄청 들어와서 벌써부터 에어컨을 풀로 가동하고 있거든요.. 작년 여름에 전기세 폭탄 맞았던 기억이 있어서.. 상업용 전기도 누진세 고민을 많이 해야 하는지, 아니면 효율적으로 아낄 수 있는 세팅 방법이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다.여름 다가오니까 매장 에어컨 누진세 고민 때문에 머리 아프네요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