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아이스 메뉴 뚝 끊김.. 여름 장사 벌써 끝난 건가여 다른 분들 요새 어떠세요??

코스모스2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7

아이스 메뉴 뚝 끊김.. 여름 장사 벌써 끝난 건가여 다른 분들 요새 어떠세요??

7월 중순 피크 타임인데 장마 길어지고 날씨 꿉꿉해서 그런지 매장 유동인구 자체가 반 토막 났습니다. 생맥주랑 아이스 음료 팍팍 나가야 할 시기인데 매출 보면 처참하네요.. 올해 여름 장사 벌써 끝난 건가여 다른 분들 요새 어떠세요 ?? 불경기에 날씨 악재까지 겹치니까 진짜 장사해 먹기 힘들다는 소리가 입 밖으로 절로 나옵니다..ㅠㅠ

댓글 0

아이스 메뉴 뚝 끊김.. 여름 장사 벌써 끝난 건가여 다른 분들 요새 어떠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