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베이커리 카페 오븐기 대량 도입 예정인데 계약전력계산질문 좀 드릴게요

정재호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14

베이커리 카페 오븐기 대량 도입 예정인데 계약전력계산질문 좀 드릴게요

매장에 대형 전기 오븐 3대랑 고출력 쇼케이스, 제빙기 들어오면 한달 전기세랑 전력이 얼마나 먹힐지 계약전력계산질문 올립니다.. 현재 매 상가 계약 전력이 5킬로와트인데 이거 터무니없이 부족하겠죠;;? 보통 베이커리 빵집 수준으로 가동하려면 최소 15에서 20킬로와트로는 증설 공사 해야 안전하겠죠?

댓글 0

베이커리 카페 오븐기 대량 도입 예정인데 계약전력계산질문 좀 드릴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