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베이커리 카페 오븐기 대량 도입 예정인데 계약전력계산질문 좀 드릴게요
정재호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4
-
0
베이커리 카페 오븐기 대량 도입 예정인데 계약전력계산질문 좀 드릴게요
매장에 대형 전기 오븐 3대랑 고출력 쇼케이스, 제빙기 들어오면 한달 전기세랑 전력이 얼마나 먹힐지 계약전력계산질문 올립니다.. 현재 매 상가 계약 전력이 5킬로와트인데 이거 터무니없이 부족하겠죠;;? 보통 베이커리 빵집 수준으로 가동하려면 최소 15에서 20킬로와트로는 증설 공사 해야 안전하겠죠?베이커리 카페 오븐기 대량 도입 예정인데 계약전력계산질문 좀 드릴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