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반찬가게 매장 전면 오픈 쇼케이스 설치 고민입니다.. 전기세 폭탄 무섭네요
고대리운전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10
-
0
반찬가게 매장 전면 오픈 쇼케이스 설치 고민입니다.. 전기세 폭탄 무섭네요
손님들이 반찬 고르기 편하게 문 없는 오픈 쇼케이스 설치 고민 중인데 한여름에 매장 에어컨이랑 같이 돌리면 전기세 감당 안 된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냉기가 밖으로 다 빠져나가니까 콤프레셔 계속 돌 텐데.. 차라리 미닫이 유리문 달린 쇼케이스가 장기적으로 장사 마진 방어에 유리할까요?반찬가게 매장 전면 오픈 쇼케이스 설치 고민입니다.. 전기세 폭탄 무섭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