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홀 서빙 인력으로 베트남이나 유학생 외국인 알바 써보신 사장님들 경험담 공유 부탁해요
따따상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5
-
0
홀 서빙 인력으로 베트남이나 유학생 외국인 알바 써보신 사장님들 경험담 공유 부탁해요
시급을 올려도 한국인 알바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 어쩔 수없이 근처 대학에 다니는 외국인 유학생 알바를 채용해볼까 합니다... 의사소통이 어느정도 된다고는 하는데 손님들이 싫어하진 않을지... 혹은 출입국 사무소 신고 절차나 비자 문제는 없는지 실제로 외국인 알바 고용해서 매장 운영해보신 생생한 경험담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홀 서빙 인력으로 베트남이나 유학생 외국인 알바 써보신 사장님들 경험담 공유 부탁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