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대문 도매시장 가서 첫 사입 해온 후기.. 근데 불량 기준을 잘 모르겠어요
소금장이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동대문 도매시장 가서 첫 사입 해온 후기.. 근데 불량 기준을 잘 모르겠어요
쇼핑몰 오픈 준비하면서 드디어 어제 밤에 동대문 가서 첫 사입을 해왔습니다! 밤 시장 분위기에 쫄았지만 무사히 들고 왔는데 집에 와서 검수해보니까 실밥이 좀 터져있고 미세한 오염이 있는 옷들이 몇 개 있더라고요;; 도매시장에서 이 정도는 그냥 감수해야하는 불량 기준인가요? 후기 겸 질문 남겨요 ㅠㅠ동대문 도매시장 가서 첫 사입 해온 후기.. 근데 불량 기준을 잘 모르겠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