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음식 다 먹어놓고 이물질 나왔다며 배달 악성 리뷰 남긴 진상 때문에 고민입니다 ㅠ

현준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4

음식 다 먹어놓고 이물질 나왔다며 배달 악성 리뷰 남긴 진상 때문에 고민입니다 ㅠ

정말 자영업 때려치우고 싶게 만드는 배달 악성 리뷰 테러를 당해 가슴이 조여옵니다... 어제 저녁 족발 배달 나간 건인데 오늘 아침 리뷰 창에 고기 밑바닥에서 머리카락 같은 이물질이 나와서 비위 상해 다 버렸다며 별점 1점과 함께 혐오스러운 사진을 올려놨더라고요. 너무 놀라서 배민 고객센터 통해서 환불 조치해 드리려고 통화했더니 음식은 이미 다 먹어서 치웠고 수거할 락앤락 통도 없다고 발뺌을 합니다;; 누가 봐도 공짜로 음식 먹으려고 사기 치는 악성 리뷰 블랙컨슈머 같은데 이거 플레이스 노출 차단 요청 어찌 하나요 ㅠ

댓글 0

음식 다 먹어놓고 이물질 나왔다며 배달 악성 리뷰 남긴 진상 때문에 고민입니다 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