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한 지 3일 된 알바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네요 정말

꽁새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6

일한 지 3일 된 알바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네요 정말

간단한 포스 조작법도 3일 내내 가르쳐줘도 맨날 틀리고.. 손님 대할 때 표정도 너무 뚱해서 컴플레인 들어왔습니다. 일한 지 3일 된 알바 스트레스인데 이거 그냥 좋게 말하고 자르는 게 맞겠죠..??

댓글 0

일한 지 3일 된 알바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미치겠네요 정말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