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손님 없어서 마감한시간일찍알바비 떼고 퇴근시켰는데 알바생이 화를 내네요

하이유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6

손님 없어서 마감한시간일찍알바비 떼고 퇴근시켰는데 알바생이 화를 내네요

어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홀에 손님이 아예 안 오시더라고요. 그래서 마감조 알바생한테 미안한데 오늘 한 시간 일찍 마감하고 가라고 마감한시간일찍알바비 시급에서 제외하고 정산해서 보냈더니 톡으로 원래 계약한 시간은 보장해 줘야하는 거 아니냐며 따지는데.. 이거 제가 잘못한 건가요;;?

댓글 0

손님 없어서 마감한시간일찍알바비 떼고 퇴근시켰는데 알바생이 화를 내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