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배민 포장 손님 때문에 짜증 이빠이 나고 하루 종일 기분 잡쳤습니다..

수줍은자몽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9

오늘 배민 포장 손님 때문에 짜증 이빠이 나고 하루 종일 기분 잡쳤습니다..

배민 포장 주문 들어와서 시간 맞춰 조리 딱 끝내놓고 포장 다 해놨거든요. 근데 예상 픽업 시간보다 30분이나 늦게 와서는 음식이 다 식었다고 매장에서 소리를 지르고 새로 만들어내라고 깽판을 치시네요..;; 지가 늦게 와놓고 배민 포장 손님 때문에 짜증 이빠이 나서 결국 환불해 주고 음식 버렸습니다.. 배민 포장 수수료도 뗀다는데 이런 진상 포장 손님까지 들이닥치니 진짜 스트레스 이빠이네요.. ㅜ

댓글 0

오늘 배민 포장 손님 때문에 짜증 이빠이 나고 하루 종일 기분 잡쳤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