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배민 포장 손님 때문에 짜증 이빠이 나고 하루 종일 기분 잡쳤습니다..
수줍은자몽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9
-
0
오늘 배민 포장 손님 때문에 짜증 이빠이 나고 하루 종일 기분 잡쳤습니다..
배민 포장 주문 들어와서 시간 맞춰 조리 딱 끝내놓고 포장 다 해놨거든요. 근데 예상 픽업 시간보다 30분이나 늦게 와서는 음식이 다 식었다고 매장에서 소리를 지르고 새로 만들어내라고 깽판을 치시네요..;; 지가 늦게 와놓고 배민 포장 손님 때문에 짜증 이빠이 나서 결국 환불해 주고 음식 버렸습니다.. 배민 포장 수수료도 뗀다는데 이런 진상 포장 손님까지 들이닥치니 진짜 스트레스 이빠이네요.. ㅜ오늘 배민 포장 손님 때문에 짜증 이빠이 나고 하루 종일 기분 잡쳤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