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 연휴에 고생한 설날 알바 떡값 보너스나 시급 더 챙겨주셨나요?

소나무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4

이번 연휴에 고생한 설날 알바 떡값 보너스나 시급 더 챙겨주셨나요?

설날 당일에도 매장 문 열고 같이 고생해 준 기특한 설날 알바 애들 시급을 원래만 오천 원으로 올려주기로 계약했었거든요.. 마감할 때 기분 좋게 설날 알바 고생했다고 떡값 명목으로 현금 5만원씩 봉투에 넣어 줬더니 애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네요.. 뿌듯합니다

댓글 0

이번 연휴에 고생한 설날 알바 떡값 보너스나 시급 더 챙겨주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