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 연휴에 고생한 설날 알바 떡값 보너스나 시급 더 챙겨주셨나요?
소나무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4
-
0
이번 연휴에 고생한 설날 알바 떡값 보너스나 시급 더 챙겨주셨나요?
설날 당일에도 매장 문 열고 같이 고생해 준 기특한 설날 알바 애들 시급을 원래만 오천 원으로 올려주기로 계약했었거든요.. 마감할 때 기분 좋게 설날 알바 고생했다고 떡값 명목으로 현금 5만원씩 봉투에 넣어 줬더니 애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네요.. 뿌듯합니다이번 연휴에 고생한 설날 알바 떡값 보너스나 시급 더 챙겨주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