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내년 최저시급 또 인상된다는데 알바 줄이고 대신 테이블오더 설치할까 고민입니다

오물짱
  • 작성일
    2026-04-23
  • 조회수
    8

내년 최저시급 또 인상된다는데 알바 줄이고 대신 테이블오더 설치할까 고민입니다

인건비 무서워서 장사 못하겠어요.. 최저시급 매년 인상되는 거 감당이 안 돼서 아르바이트 직원 한 명 줄이는 대신 차라리 테이블오더를 설치할까 하는데.. 비용 대비 효율 괜찮을까요? ㅠㅠ

댓글 0

내년 최저시급 또 인상된다는데 알바 줄이고 대신 테이블오더 설치할까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