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민 컴플레인] 손님이 배달 김치전 스티로폼 맛 사과 요구 별점 테러 하셨네요 ㅠㅠ

라인연구소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8

[배민 컴플레인] 손님이 배달 김치전 스티로폼 맛 사과 요구 별점 테러 하셨네요 ㅠㅠ

방금 배민 1점 별점 테러에 장문의 악평 리뷰가 올라와서 억장이 무너집니다.. 피자 박스에 유황 종이 깔고 바삭하게 부친 김치전 포장해 보냈는데 손님이 배달 김치전 스티로폼 맛 사과 요구 환불 요구를 대놓고 리뷰에 박아놨네요; 매장에서 수백 장 구워 팔아도 그런 맛 난 적이 없는데 스티로폼 용기에 담은 것도 아니고 피자 박스 종이 냄새를 착각하신 건지.. 배달 김치전 스티로폼 맛 사과 답글을 정중히 달아야 할지 환불해 줘야 할지 멘붕입니다..

댓글 0

[배민 컴플레인] 손님이 배달 김치전 스티로폼 맛 사과 요구 별점 테러 하셨네요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