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쉬는 날 큰맘 먹고 안과 가서 라섹 수술 하려는데 라섹 아픔 통증 얼마나 힘들까요;;
갬성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9
-
0
장사 쉬는 날 큰맘 먹고 안과 가서 라섹 수술 하려는데 라섹 아픔 통증 얼마나 힘들까요;;
주방에서 튀김기 열기 쬐며 안경 끼고 장사하려니 김 서리고 땀 흘러내려 미치겠습니다 ㅜㅜ 다가오는 비수기 휴가철 일주일 매장 문 닫고 시력교정 수술을 받으려는데 라식보다 라섹 아픔 강도가 엄청나서 며칠 동안 눈도 못 뜬다는 괴담 같은 후기들이 많더라고요;; 수술 후 주방 복귀까지 며칠이나 요양해야 할까요..장사 쉬는 날 큰맘 먹고 안과 가서 라섹 수술 하려는데 라섹 아픔 통증 얼마나 힘들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