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1년째 안 나가는 상가 공실 활용법 공유 임대 매장 전환 어떨까요?
낙엽나그네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16
-
0
1년째 안 나가는 상가 공실 활용법 공유 임대 매장 전환 어떨까요?
신도시 상가 하나 분양받았다가 1년 넘게 공실로 썩히고 있어서 대출 이자 때문에 피눈물 흘리고 있습니다.. 차라리 상가 공실 활용법 공유 임대 공간 대여나 소호 사무실 비즈니스센터로 리모델링해서 월세 쪼개기 방식으로 임대 맞추는 게 나을까요?? 공실 탈출하신 분들의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합니다..1년째 안 나가는 상가 공실 활용법 공유 임대 매장 전환 어떨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