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시작 6개월째.. 원래 이때가 고비인가요? 매출이 정체되네요
마스타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장사 시작 6개월째.. 원래 이때가 고비인가요? 매출이 정체되네요
패기 넘치게 장사 시작 6개월 차에 접어든 식당 사장입니다.. 처음 3개월은 오픈 빨로 버텼고 그 뒤로 조금씩 단골이 생기나 싶더니, 장사 시작 6개월 딱 찍으니까 매출이 더 이상 올라가지 않고 제자리걸음이네요..;; 주위에서는 반년은 버텨봐야 안다는데 정작 반년이 지나도 드라마틱한 변화가 없으니 마음이 조급해집니다.. 다들 이 시기를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궁금하네요.. ㅜ장사 시작 6개월째.. 원래 이때가 고비인가요? 매출이 정체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